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 코덱 다운로드

윈도우 10 사용 중 동영상 플레이러를 재생시켜주는 플레이어에서 간혹가다가 코덱이 없다면서 설치하라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를 사용해도 코덱 문제가 발생하는건 마찬가지인데요.

 

코덱이란 쉽게 말하자면 영상을 플레이하기 위해 인코딩, 디코딩 과정이 필요한데 이러한 인코딩과 디코딩 과정을 중간에서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코덱(codec)이라고 합니다.

 

 

뭐 요즘은 km플레이어, 곰플레이어, vlc플레이어 등등 다양한 종류의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얼마전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새롭게 변경된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 코덱 문제 해결에 대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그런데 국내 1위 포털 기업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가 다운로드 받는 곳이 아주 꽁꽁 숨겨져있어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네이버 시리즈 서비스내에 하단에서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하단에 공유드린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플레이어 코덱 문제

윈도우 10 기본 플레이어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코덱 문제입니다. 위와 같은 문제는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 사용 시 발생할 수도 있어, 적절한 코덱을 다운로드하여 해결해볼게요.

 


 

시리즈 플레이어 코덱 다운로드

▲ 첫번째로 스타코덱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스타 통합 코덱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공유드린 링크를 보시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 코덱으로 적합한 스타코덱 최신 버전은 2019년 7월 31일 업데이트 된 버전으로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와 적합한 버전의 코덱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두번째로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 코덱에 적합한 코덱은 z통합코덱입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검색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데요. 미디어 재생을 위한 통합 코덱으로 시스템을 감지하여 가장 적합한 코덱을 찾아주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덱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네이버 시리즈 코덱 다운로드는 첨부된 파일을 통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포함된 코덱은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곰플레이어, km플레이어 등등 다양한 플레이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코덱입니다

 

네이버 시리즈 플레이어 코덱 및 다운로드.zip
0.00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