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빛조각사 낚시 공략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낚시 콘텐츠 관련 공략 게시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뭐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낚시에 대해 잘 모르시는 유저분들과 잘 모를 수 있는 칭호 및 반지 관련 글입니다. 아래 목차를 참고하시면 더욱 편할 것 같네요.

 

  • 낚시 미끼 구매
  • 낚시터 이동
  • 낚시하는 방법
  • 낚시와 요리
  • 낚시꾼 칭호
  • 강태공 반지

 

 

ld플레이어 3.59 [ 다운 / 설치 ]

요즘 다양한 모바일 인기 게임이 출시하면서 PC에서 안드로이드 앱 실행을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모바일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해당 글 또한 ld플레이어 3.59 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게시글로 ld플레이..

tip-blog.tistory.com

잠깐 팁을 드리자면 핸드폰 게임을 컴퓨터로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으면 PC로 모바일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 또한 달빛조각사에서 자동 낚시를 돌릴때는 LD플레이어 사용하고 있구요.

 

 

 


 

 

1. 낚시 미끼 구매

달빛조각사에서 낚시를 하기 위해서는 낚시대와 미끼가 필요합니다. 낚시터로 이동하기 전에 미끼를 구매하는 것은 필수 체크사항입니다.

 

낚시 미끼는 각 마을의 잡화 상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1,000개 단위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돈만 있으면요. 팁을 드리자면 낚시를 자동으로 돌려놓으실 분들은 가방을 비워 무게를 확보한 후 돌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낚시터 이동

먼저 달빛조각사에서 낚시터를 가장 쉽게 찾는 방법은 맵을 열어 '낚시로 얻을 수 있는 것들' 목록이 활성화 되는지 확인하는 것 입니다. 만약 낚시로 얻을 수 있는 것들에 물고기 도감이 뜬다면, 해당맵에는 낚시터가 있는 것인데요.

 

맵에서 주로 파랗게 표시된 부분이 낚시터입니다. 물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주로 마을 낚시터에서 돌리지만요.

 

 

3. 낚시하는 방법

먼저 앞서 말씀드린대로 낚시 미끼 및 낚시대를 가지고, 주변의 낚시터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위 맵과 같이 물가가 보이는데요. 이때 낚시를 시작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아이템 창 혹은 단축키에 놓인 '낚시 미끼'를 클릭
  2. '캐스팅 지점 선택' 알림이 뜨면 물가를 클릭하여 낚시 시작

 



 

4. 낚시는 왜 하나요?

먼저 낚시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자동 낚시를 진행하는 동안 다른 행동을 하지만 않는다면 자동으로 계속 낚시를 하면서 물고기를 낚죠. 그래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을때 주로 돌립니다. 자거나 공부 및 일하면서 돌려요.

 

낚시 후 요리

그렇게 자동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이용해서 요리를 합니다. 낚시를 하며 잡은 물고기로 도감을 채우는 재미도 있고 요리로 제작 경험치를 쌓는 재미도 있고요.

 

물론 자동으로 낚시를 돌릴 수 있다는 이점에서 입니다. 만약 낚시를 수동으로 돌려야하면 저도 안돌릴 것 같은데요..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면 낚시 후 요리를 할때 도움이 될만한 요리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요리 레시피

최신 모바일 인기 게임 달빛조각사에서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 중 한가지인 요리입니다. 요리의 재료는 npc를 통해 구입하거나 사냥 중 얻는 아이템도 있고, 채집을 통해 재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tip-blog.tistory.com

 


 

낚시꾼 칭호

낚시를 하다보면 생산 업적에서 '낚시하는 날'이라는 업적이 있습니다. 낚시를 10만회 진행해야 낚시꾼 관련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낚시를 10만회하면, 위와 같이 '세월을 낚는'이라는 낚시꾼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4만골드는 미끼값도 안되겠네요...

 


 

강태공 반지

제가 자동 낚시를 꾸준히 돌리는 가장 큰 이유는 강태공 반지입니다. 각 서버의 낚시 랭커들에게 주어지는 강태공 반지입니다. 칭호보다 더욱 값진 강태공 반지는 특수 옵션으로 공격력 37을 올려주고, 최대 무게가 무려 250이나 증가됩니다. 미끼와 물고기를 더 많이 담을 수 있도록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