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빛조각사 펫 길들이기

인기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서 mmorpg 모바일 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해주는 펫, 용병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달빛조각사에서는 매력 스텟에 따라 펫을 길들이기 하여 같이 전투에 참여하거나 버프 효과등을 얻을 수 있어 버릴 수 없는 시스템 중 하나이죠.

 

 

달빛조각사 펫 이란?

달빛조각사 펫들은 먹이로 길들이기 후에 전투를 돕는 동료로 삼을 수 있습니다. 전사 펫, 마법사 펫, 궁수 펫, 조각사 펫, 성기사 펫. 직업에 따라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펫들은 모두 다릅니다. 이외에도 달빛조각사는 펫 이외에도 용병 기능을 포함하고 있죠.

 

 

달빛조각사 펫에 대해 간략히 이야기해보자면 위와 같이 펫마다 사용하는 스킬이 모두 다릅니다. 능력치에 버프를 주는 응원 스킬, 몬스터에게 디버프를 거는 약화 스킬, 펫 자신의 공격력등을 올리는 강화 스킬들로 구분이 됩니다.

 

 

달빛조각사 펫 종류

달빛조각사 인벤에서 공유하고 있는 펫 종류입니다. 대륙별로 나누어 출현지역에 따른 펫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요. 펫 길들이기를 위한 필요 매력과 펫이 사용하는 스킬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펫 종류 상단에 위치한 응원, 강화, 약화로도 펫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펫 테이밍 팁

  1. 펫 길들이기 필요 매력 확인: 가장먼저 펫을 길들이기 위해 필요한 매력을 확인해야합니다. 인벤 또는 맵 정보를 통해 펫을 길들이기 위한 필요 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펫의 식성 확인: 몬스터의 식성에 따라 먹이를 준비해야합니다. 육식 동물 = 먹이용 고기 / 초식 동물 = 먹이용 풀
  3. 펫 위치 확인: 도감 혹은 인벤등을 통해서 길들이기 원하는 펫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4. 매력 음식: 달빛조각사에는 요리레시피 기능 또한 포함하고 있는데요. 음식을 먹게되면 일시적으로 특정 능력치가 향상됩니다. 펫 테이밍 전에는 매력을 올려주는 음식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펫 길들이기 후에 소환이 되지 않는 분들은 '예속의 소환서'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속의 소환서'는 보유하고 있는 펫을 소환하는 것에 사용되고 펫 용품 상인에게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펫 종류 확인 하는 방법 및 간단한 테이밍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펫 메뉴에서 확인해보면 용병과 버디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끔 햇갈리시는 분들이 있는데, 용병은 펫과 같이 캐릭터와 전투에 참여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계약기간이 있는점이 다릅니다. 또 버디는 직접적으로 전투에 관여는 하지 않고 필드에 드롭된 아이템을 주워오는 역할 정도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