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m 대표 캐릭터 - 토르

 

안녕하세요 리니지2m 출시일을 기다리며 리니지2m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있는 1분컷입니다.

 

리니지2m의 대표 캐릭터라고 소개된 토르에 대해 공유하려고합니다. 리니지2m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입수한 영상의 이미지로 토르는 어떤 캐릭터인지 분석을 해볼까요??

 

가장먼저 리니지2m에서는 다양한 무기가 존재하는데 토르는 원거리 딜러가 사용하는 활을 등에 메고 있습니다. 이로써 활을 사용하는 클래인 것은 알겠는데... 풀 영상은 공유드린 린2m 유튜브 공식 채널 혹은 게시글 하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토르의 정면샷을 보면, 초록빛 눈을 가지고 있는데요. 저는 이 모습을 딱보고는 토르의 종족은 다크엘프가 아닐까 추측해보았습니다.

 

리니지2m에서 소개한 다크엘프 관련 이미지를 보면 토르와 굉장히 비슷한 이미지를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활을 사용하는 클래스의 이미지가 엘프 종족, 다크엘프 종족과 매칭이 잘되니까요.

 


 

처음에는 토르가 오크 궁수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굉장한 반전으로 리니지2m에서는 멋있는 오크가 등장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오크하면 덩치가 큰 이미지가 생각나는 반면, 토르는 그렇게 덩치가 커보이진 않네요. 활이 큰건가?? 아니면 등치가 작은 훈남 오크 종족 궁수인가??

 


그런데 영상에서 토르의 측면샷을 클로즈업 한 부분이 있는데. 여기서 굉장히 의문점이 드는 부분이 생겼습니다. 토르의 목부분에 깃털로 추정되는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의 종족 관련하여 현재 공개한 종족 휴먼, 엘프, 다크엘프, 오크, 드워프 이외에도 다른 종족이 더 추가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아마도 토르는 새로운 종족의 캐릭터일 수도 있습니다.

 

토르가 화살을 쏘며 끝나는 영상... 스킬을 보면 엘프 종족일 것 같기도 하고.. 토르가 망치를 쓰는 영웅이 아닌 활을 쓰는 영웅으로 컨셉을 잡은거 부터 애매모하고, 뭔가 굉장히 베일에 쌓인 캐릭터 같습니다.

 

 

위 영상을 통해 plaync에서 공개한 리니지2m 대표캐릭터 토르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놈의 정체가 밝혀지면 다른 포스팅을 통해 정보를 공유드리도록 하고, 앞으로 리니지2m의 공개된 다른 캐릭터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