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PC 업데이트 확인법

카카오톡은 모바일을 넘어서 PC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민 모바일 메신저 앱입니다. PC 카카오톡을 사용한다면 모바일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운 기능들을 사용할 수도 있어 카카오톡 PC 버전도 다들 애용하고 계시죠.

 

카카오톡 PC 버전의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이유는 2019년 기준으로 생긴 톡 캘린더 기능과 같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 또는 보안 관련 업데이트 버전이 배포되는 경우인데요.

 

PC 버전의 카카오톡 업데이트 확인은 정말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1. [더보기] 클릭

카카오톡 PC 좌측 메뉴바를 보면 점이 세개 찍힌 [더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PC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및 새로운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2. [카카오톡 정보] 클릭

카카오톡 PC에서 [더보기]에서 가장 하단에는 [카카오톡 정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서 업데이트 정보뿐만 아니라 프로필, 친구, 통화, 알림 등등 PC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업데이트 정보 확인

▲ 위 이미지와 같이 가장 최근 배포된 업데이트 정보에 대해 확인하고,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밑에서는 업데이트 히스토리를 통해 어떤 부분이 수정되었고 새롭게 만들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안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은 보안 관련 기능 업데이트도 자주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PC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