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d플레이어 3.59 [ 다운 / 설치 ]

요즘 다양한 모바일 인기 게임이 출시하면서 PC에서 안드로이드 앱 실행을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모바일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해당 글 또한 ld플레이어 3.59 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게시글로 ld플레이어를 사용해서 에오스레드, 달빛조각사, 콜오브듀티 과 같은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즐길 수 있습니다.

 

▶ LD플레이어 최신버전 다운로드

 

 

최신버전이 있지만 ld플레이어 3.59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가 직접 느껴본 적은 없지만, 최신버전의 경우 모바일 앱 게임에 대한 최적화가 제대로 진행되어 있지 않아 플레이에 불안정하다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ld플레이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게시판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ld player

 

 


 

ld플레이어 3.59 다운로드 방법

▲ 위에서 공유드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ldplayer 다운로드 창이 메인입니다. 메인에서 소개하고 있는 ld플레이어는 v3.73 버전으로 최신버전이고요.

 

웹사이트 상단에 위치한 '버전 정보' 게시판에서 ld플레이어 구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ld플레이어의 업데이트 릴리즈가 작성되어 있는데요. 버전의 정보 아래 어떤 부분이 수정되고 업데이트되었는지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해당 버전의 ld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3.59 업데이트 내역

 

  • 리니지 m 최적화: CPU 사용량 감소 및 프레임 개선
  • 앱 플레이어 최적화: 메모리와 CPU 사용량 감소
  • 가상키 설정창 버그 수정: 일부 게임 실행중에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가상키 비활성화 문제를 수정
  • 한글 입력 개선
  • 기타 버그 수정

 


ld플레이어 3.59 버전은 공식 카페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ld플레이어 공식 카페에서 업데이트 릴리즈 및 구버전뿐만 아니라 게임에 적합한 최적화 방법들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LDPlayer 안드로이드 시뮬레이터... : 네이버 카페

ldplayer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공식 카페입니다.Windows 용 최고의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입니다.

cafe.naver.com

한 번쯤 방문하여 최신 게임 에오스레드, 달빛조각사, 콜오브듀티 등등 최적화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