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빛조각사 라슈 퀘스트

달빛조각사 다리우스 서버에서 마법사를 키우고 있는 1분컷입니다. 오늘은 약탈자 라슈와 관련 퀘스트에 대한 공략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라슈가 드랍하는 단단한 몸둥이

아래 공개드리는 라슈 히든퀘스트 외에 라슈의 단단한 몽둥이 전달 퀘스트도 있는데요. 이거는 뭐 딱히 설명드릴 정도로 어려운 퀘스트는 아닙니다. 라슈가 드랍하는 몽둥이로 깰 수 있는 퀘스트가 있다 정도만 알아두세요.

 

 

약탈자 라슈

달빛조각사 라슈 정보

어느 날 나타나 남부 평원 일대를 장학한 하운드의 우두모리라고 설명되어 있는 라슈... 이놈을 히든 퀘스트 중 이놈을 잡아야하는 히든퀘가 있습니다. 중간 부분부분은 자동 길찾기로 해결되는 부분이라 자세히 셜명드리지는 않을게요.

 

 

 


 

 

라슈 관련 히든퀘스트 위치

달빛조각사 라슈 퀘스트 위치

달빛조각사에서 라슈 혹은 정령퀘스트라고 불리는 퀘스트 시작 위치는 남부 평원 세시 방향입니다.

 

여기서 라슈 퀘스트를 받아 진행하다보면 '달빛늑대' 관련 퀘스트를 진행하고 최종적으로 라슈를 잡으라는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라슈 리젠 시간 / 위치

달빛조각사 라슈 리젠 시간 및 위치

남부평원 5시 방향 동그라미친 부분에서 라슈가 리젠됩니다. 라슈 리젠 시간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주로 밤 시간대에 리젠된다고 하는데요.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낮 시간대에 라슈가 리젠되지 않는 이유는 버그라는 소리도 있습니다. 주로 새벽 시간대에 라슈를 잡았다는 글이 많이 올라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