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빛조각사 레벨별 사냥터 추천

안녕하세요. 인기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 다리우스 서버에서 마법사를 키우고 있습니다.

 

본케를 어느정도 레벨별 사냥터에 대한 감각이 생겨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아 참고로 무과금으로 캐릭터 육성시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과금 유저라면 그냥 참고정도로만 하셔도 될것 같네요.

 

저도 부케를 키울때는 적합한 레벨별 사냥터에서 폰 게임을 컴퓨터로 돌려주는 앱 플레이어 등을 사용하여 자동사냥을 돌려놓고 키우는 방식으로 육성하고 있고요.

 

 


 

 

자동사냥 설정

달빛조각사 자동사냥 셋팅법

제가 추천드리는 레벨별 사냥터는 자동사냥 및 반복 퀘스트 위주의 레벨링 사냥터로 자동사냥 셋팅은 위와 같이 설정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 40레벨 = 메인퀘스트

달빛조각사를 이제 막 시작하거나 새로운 캐릭터를 막 만들었다면, 1레벨에서 4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메인퀘스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냥 퀘스트 쭉쭉 따라가주세요.

 

 


 

 

40 ~ 60레벨 = 리자드맨 계곡

레벨별 사냥터 40~60레벨 추천 사냥터는 리자드맨 계곡입니다. 퀘스트를 수행하는 시간과 리자드맨 계곡에서 자동사냥을 돌리는 시간으로 비교해보았을때 결론적으로 얻는 경험치의 양이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리자드맨 계곡에서 바실리스크 및 샌드웜을 잡다보면 영웅템도 드랍되기때문에 앱 플레이어로 자동사냥 돌리시는 분들은 여기서 레벨업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측 하단에서는 리자드맨 계곡 핅드 보스 아크라샤가 드랍되는데요. 아크라샤는 파랑템 마나 링을 드롭하기때문에, 마나 링을 먹고 싶은 분들은 아크라샤 근처에서 자동사냥을 돌려놓으면 될 것 같네요.

 

 


 

 

55 ~ 75레벨 = 개미굴

두번째 레벨별 사냥터 추천은 개미굴입니다. 경험치 효율이 좋아서 75레벨 이후 유저분들도 꽤나 많이 머무르는 장소입니다. 영웅템도 드랍되는 사냥터이고 7시 방으로 가는 연결통로에서 반복 퀘스트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복퀘를 진행하며 자동 사냥 돌려 놓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미굴에서 드랍되는 필드 보스 메르는 적 처치시 얻는 아이템 확률을 올려주는 귀걸이 반짝이는 탐욕을 드랍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메르 근처에 자동사냥을 돌려놓으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개미굴 필드 보스 메르의 리젠 시간은 30분 간격입니다. 더욱 자세한 개미굴 반복퀘 관련 공략글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달빛조각사 개미굴 공략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달빛조각사 공략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흠.. 아주 큰 흥행을 몰아오진 않았지만 나도 모르게 하고 있는게 달빛조각사... 이것이 이 게임의 장점이랄까요??? 또 다른 달빛조각..

tip-blog.tistory.com

 

 



 

 

75 ~ 85레벨 = 라비아스

75렙에서 85레벨 혹은 그 이후 까지는 라비아스에서 반복 퀘스트 및 하피 자동 사냥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라비아스에서는 영웅템 및 전설템까지 드랍됩니다.

 

라비아스에서는 필드 보스 시렌이 나옵니다. 10시방향에서 출현하는데, 시렌의 리젠 시간은 아직 저도 잘 모르겠네요. 가끔 버그가 발생해서 리젠되지 않는 현상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라비아스 필드 보스 시레은 여신조의 깃털이라는 영웅템을 드랍하는데요. 필요하신분들은 역시나 시렌 근처에서 자사 돌려놓으면 되겠습니다.

 

 

 


 

 

85 ~ 100레벨 = 죽은 전사의 동굴

라비아스 중앙에서 2시 방향에 위치한 죽은 전사의 동굴입니다. 저도 아직 여기까지는 못 가봤습니다. 죽은 전사의 동굴 관련 팁 및 효율성 관련 게시글은 달빛조각사 인벤을 참고해주세요. 아래 글 하나 추천드려요.

 

 

달빛조각사 인벤 : [실험] 24시간 사냥, 죽은전사동굴 필드사냥 효율성 정리 - 달빛조각사 인벤 팁과 노하우 게시판

[실험1 라비아스 하피] : https://blog.naver.com/gameissue/221682219901[실험2 멤피스홀 1층 해골] : https://blog.naver.com/gameissue/221683837191[실험3 죽은전사동굴 구울] : https://blog.naver.com/gameissue/221687408295안녕하세요.달빛조각사 죽은전사동굴(죽전동) 구울 24시간 사냥 정산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원본글은 https://b

www.inven.co.kr

 

 


 

 

100레벨 이후 = 바르칸 지하묘지

달빛조각사 100레벨 이후 사냥터는 바르칸 묘지라고 하는데요. 여기도 가보지 않아서 해당 지역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유튜브 영상 및 인벤 등을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