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빛조각사 이비테 공략

최근 바람의 나라와 리니지를 개발한 송재경 개발자가 개발에 참여한 모바일 인기 게임 달빛조각사에는 많은 히든 퀘스트가 mmorpg 모바일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이외에도 다양한 달빛조각사 공략 글이 작성되어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비테 잡기

 

오늘은 히든 퀘스트 중 하나인 달빛조각사 이비테 퀘스트 공략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비테는 달빛조각사의 맵 중 여우 평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우 평원에서 맵 정보를 열어 서식 중인 몬스터를 확인해보면, 주황색 여우 이비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우 평원 5시 방향에서 이비테를 잡을 수 있는 히든 퀘스트의 시작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비테를 잡을 수 있는 여우 평원 5시 방향으로 가면, 경비병 가르시아가 이비테를 잡으러 갈 수 있는 길목을 막고 있습니다. 대신 경비병에게 코요테를 잡는 히든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경비병이 내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 길목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경비병이 주는 퀘스트는 자동으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리 어렵지 않아 따로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최종적으로 이비테를 잡기 위한 퀘스트에 도달하기까지 수많은 연관 퀘스트를 깨야합니다. 이비테 퀘스트까지 도달하기까지 주어지는 퀘스트들의 난이도는 그냥 왔다 갔다 반복만 하기 때문에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 퀘스트를 따라가다 보면 이와 같이 이비테 수색 및 처치하는 임무를 받게 되고, 다시 여우 평원 5시 방향으로 돌아가 이비테를 처치하여 이비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비테 퀘스트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은 서버의 많은 사람들이 이비테를 잡기 위해 몰려있다는 점인데요.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 및 인벤 등을 확인해보면 이비테를 잡기 위해 이틀 밤 동안 세워두고 겨우 이비테를 잡았다는 사람도 있네요...

 

그래서 제 개인적인 경험을 통한 팁을 드리자면 이렇게 이비테 잡기와 같이 사람들이 몰리는 퀘스트의 경우 서버 점검이 끝나고 난 직후에 하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