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빛조각사 직업 [소개/추천]

모바일 인기 게임 달빛조각사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mmoprg 게임입니다. 달빛조각사는 전사, 마법사, 궁수, 성기사를 비롯해 숨겨진 직업인 조각사까지 총 5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설의 주인공 위드의 직업은 달빛조각사인데. 숨겨진 직업 조각사는 달빛조각사의 하위 직업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직업 중 초보자가 하기 좋은 직업 혹은 무과금 유저가 키우기 유리한 직업이 무엇인지 그 직업에 대한 소개 및 추천등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달빛조각사 전사

첫번째 직업 전사입니다. 달빛조각사에서 전사는 주로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직업으로 비교적 난이도가 쉬운편에 속하는 직업입니다. 또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 또는 인벤을 통해 얻은 정보로는 무과금 유저가 플레이하기에 좋은 직업이라고 합니다.

 

대표 스킬로는 몬스터의 어그로를 끌거나 넉백 및 자신의 공격력 상승 등등의 효과를 가진 스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달빛조각사 전사 스텟 스킬 관련 육성법을 정리해주신 영상입니다. 전사의 플레이 답게 시원시원한 스킬과 공격력을 원하시는 분들이 원하는 직업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달빛조각사 궁수

두번째 소개 드릴 직업은 궁수입니다. 궁수는 당연히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을 넣는 직업으로 mmorpg 모바일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직업인데요. 달빛조각사에서 궁수는 펫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어, 펫을 성장 시키는 재미를 보고 싶다면 궁수를 추천드립니다.

 

▲ 궁수의 대표 스킬로는 활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스킬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펫을 다루는데 있어 효과를 증대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수 스킬 스텟에 대해 링크를 참고하여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말 달빛조각사 직업 순위도 가장 높고, 많은 유저들이 키우는걸로 보아 달빛조각사의 주인공은 조각사가 아닌 궁수같습니다.

 

 


 

 

달빛조각사 마법사

세번째 직업 마법사입니다. 달빛조각사에서 아직까지는 큰 빛을 볼 수 없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마법사 유저인데요. 아직까지 큰 메리트가 없는 직업같습니다. 직업 순위도 굉장히 밀리고 있는 상태이고요...

 

마법사답게 당연히 다양한 마법으로 딜을 넣는 스킬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스킬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스킬이 그렇게 화려하지도 않고요. 하지만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상향되지 않을까 기대를 가지고 육성중입니다.

마법사 스킬 스텟 육성법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달빛조각사 성기사

도저히 추천드릴 수 없는 직업 성기사입니다... 직업 순위 중 가장 마지막에 위치한 것 같은데요. 일단은 아직까지 달빛조각사 콘텐츠 중 서포터를 필요로 할만한 콘텐츠가 없는 것 같습니다...

 

서포터가 필요한 콘텐츠가 없는 상황에서 파티원을 보조해주는 스킬로 구성되어 있는 성기사는 달빛조각사에서 가장 매력이 없는 직업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성기사 육성 방법은 위에 공유드린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히든 직업 - 조각사

달빛조각사의 주인공의 직업! 바로 조각사입니다. 조각사는 숨겨진 직업으로 캐릭터 생성창에서 바로 생성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로서 조각사는 정확한 위치를 잡을 수 없는 직업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 조각사는 캐릭터 선택시 '무직' 을 선택해서 조각사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조각사 전직 방법은 공유드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달빛조각사 조각사 스텟 스킬 전직

 

 


달빛조각사 직업 및 직업에 대한 평판과 육성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인기 모바일 게임을 가장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직업 순위등을 고려하여 키워나가는 것도 좋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클래스를 애정을 가지고 키워보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마법사를 키우고 있는 저처럼요.

 

직업별 다양하고 더욱 자세한 정보들은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