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미큐브 온라인 플레이

루미큐브는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형식의 게임입니다. 타일의 숫자와 색상등을 조합하여 먼저 모든 타일을 배치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인데요!

 

루미큐브를 pc에 다운로드 받아 즐기는 방법도 제 블로그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보드게임을 사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지만 루미큐브를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간단히 제작된 웹사이트 플래시 게임으로 즐기면되는데요! 아래에서 이미지와 함께 확인해볼게요~

 


 

루미큐브 온라인 사이트

▲ 먼저 루미큐브를 온라인에서 즐기려면 rummikub-apps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게임 화면이 뜹니다! 사이트 자체는 영어로 제작되었지만 게임 내에서 한국어 설정이 가능해서 게임을 즐기는 것에 대해서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 좌측 하단의 '한국의' 버튼은 기존에 English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해서 한국어로 변경하면 게임을 한국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닉네임은 영어로 밖에 설정되지 않네요!

 


 

루미큐브 온라인에 처음 접속하면 룰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한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루미큐브 규칙에 대해 이미 잘 알고 계신분이면 스킵 튜토리얼을 클릭하여 넘어가주세요~

 

▲ 튜토리얼은 한국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루미큐브 온라인에서 지켜야 할 규칙들을 숙지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튜토리얼을 따라가다 보면 어렵지 않게 룰을 파악할 수 있어요.

 

▲ 튜토리얼이 끝나고 나면 위와 같이 온라인에서 루미큐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 사용자 정의 게임: 방을 직접 만들어 게임을 진행합니다.
  • 연습: 컴퓨터와 함께 연습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지금 플레이: 현재 루미큐브 온라인에 접속한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비공개 게임: 비공개 방을 만들어 친구와 온라인에서 대결할 수 있습니다.

 


루미큐브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튜토리얼로 게임의 규칙이 이해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아래 동영상을 공유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