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소스 히어로즈 [ 사전예약 / 출시일 ]

왜 재미있는 모바일 인기 게임은 한꺼번에 출시되는 것일까요?? 넥슨의 V4, plaync의 리니지2m 또 이번에 라인 게임즈에서 출시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있다고 합니다. 이 게임도 영상 및 이미지를 보면 꽤나 재밌어보이는데. 어떤 게임인지 알아볼까요??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라인 게임즈의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는 2019년 10월 29일부터 2019년 11월 19일 까지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의 앱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는 제스 200개, 황금시계 10개, 아이리스 페이이트코어를 준다는데요. 아직 도통 어디에 쓰는 아이템인지 알 수가 없네요.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빠르게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일

 

라인게임즈, 엑소스히어로즈 11월 21일 출시..."새로운 재미 약속"

라인게임즈가 전략성을 강조한 신작 모바일 RPG 엑소스히어로즈를 오는 11월 21일 출시하고 하반기 모바일게임 경쟁에 뛰어든다.​라인게임즈는 29일 서울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엑소스히...

www.zdnet.co.kr

위 기사를 참고하면, 라인 게임즈의 엑소스 히어로즈의 출시일은 11월 21일이라고 합니다. 2019년 하반기 정말 많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는데.. 과연 엑소스 히어로즈는 다른 인기 모바일 게임과 어떤점이 다를까요???

 

 



 

엑소스 히어로즈 소개 영상

엑소스 히어로즈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엑소스 히어로즈의 소개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만화 같은 일러스트 캐릭터처럼 디자인 한 것이 다른 게임과는 다른점인데. 인기 모바일 게임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인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엑소스 히어로즈 인 게임 이미지입니다. 약간 블레이드 앤 소울 느낌도 나는게, 수집형 rpg답게, 여러 캐릭터들로 파티로 구성하여 턴제로 진행되는 방식 같습니다.

 

또 엑소스 히어로즈 소개 페이지에서 스토리 및 여러 국가에 대한 소개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국가별로 세력을 나누어 각 국가의 영웅들을 수집하여 덱을 짜는 게임으로 정말 기대가 되네요.

 

벌써 엑소스 히어로즈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고 있던데,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들어가셔서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공식카페 가입시 추가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중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