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m 사전 다운로드

오랫동안 기다리던 리니지2M 출시일이 드디어 11월 27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엔씨 소프트에서는 사전 예약을 포함하여 리니지2M 다운 이벤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게임 출시일 전에 다운로드를 진행해놓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리니지 2M이 출시하자마자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청소년을 위한 12세 버전과 성인들을 위한 19세 버전이 따로 있으니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리니지2M 대표 직업 추천

리니지2M 사전 다운로드 링크를 공유드리기 전에 직업을 간단하게 추천드리자면 리니지2M의 대표 영웅인 직업 및 종족으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표 캐릭터들은 각 리니지2M의 종족과 직업이 잘 매치되어 해당 게임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선정된 것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해당 영웅 에이르나, 고스트 헌터, 레지나, 토르의 종족과 직업이 특성 및 스킬 등의 큰 시너지 효과가 발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리니지2M 다운로드

항목 내용
게임명 리니지 2M
개발 및 배급 (주) 엔씨 소프트
출시일 2019-11-27
게임 종류 Full 3d 원 채널 오픈 월드 mmoprg
권장 사양 Android 버전 7.0 이상 / iOS 12.0 버전 이상
플랫폼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애플 앱 스토어

 

 


 

 

▲ 먼저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리니지2m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windows에서 다운로드], [Android에 설치]와 같이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리니지2m을 즐기실 분들은 android에 설치를 눌러 리니지2m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리니지2M을 컴퓨터를 사용해 PC 버전으로 즐기실 분들은 윈도우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pc에서 리니지2m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앱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퍼플 앱플레이어는 엔씨 소프트에서 리니지m, 리니지 2m을 위해 개발된 앱 플레이어로 공유드린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엔씨 소프트의 리니지2m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여러 이벤트를 즐기고 계실 텐데요. 리니지2m을 pc로 실행하기 위해 앱플레이어를 알아보던 중이었..

download-forum.co.kr

 


 

▲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앱 스토어에서 리니지 2m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또한 리니지2m 12세 버전, 리니지2m 19세 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으니 확인 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또 컴퓨터를 사용하여 맥 (mac)에서 리니지 2m을 플레이하실 분들은 퍼플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퍼플 앱 플레이어는 엔씨 소프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실행해주는 앱 플레이어로 공유드린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엔씨 소프트의 리니지2m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여러 이벤트를 즐기고 계실 텐데요. 리니지2m을 pc로 실행하기 위해 앱플레이어를 알아보던 중이었..

download-forum.co.kr

 


 

리니지 2m 다운로드 오류

가끔 갤럭시 S9, 갤럭시 S10, 갤럭시 노트 9, 갤럭시 노트 10, 아이폰X 등을 사용 중임에도 불구하고, 리니지 2m 다운로드 시 위와 같이 "기기가 이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알림과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없는 오류를 겪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Android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 Android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 위 게시글을 참고하여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확인하시고, 버전이 낮다면 안드로이드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 후 리니지 2m 다운로드를 다시 시도해보세요.

 

리니지2m 관련하여 질문 사항 및 오류 해결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또는 방명록에 의견을 남겨주시거나 리니지 2m 인벤 및 공식 포럼을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