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주지령 [ 등급표 / 리세마라 ]

안녕하세요. 최근 발견한 할만한 모바일 게임 방주 지령에 대해 공략 게시글입니다.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등급표를 참고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하는 것이죠.

 

오늘은 이제 막 방주지령을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방주지령에서 리세마라를 진행하여 가능한 좋은 출발을 위해 등급표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인기 모바일 게임을 즐길때 리세마라를 진행하는 것은 필수는 아니며, 등급표 또한 참고 정도로만 이용해주시고요. 모바일 인기 게임을 가장 재밌게 즐기는 방법은 자신이 키우고 싶은 캐릭터를 키우는 것이니 참고 정도만 해주세요~

 

 

속성 및 티어별 등급표

 

위 등급표는 방주지령 리세마라와 등급표에 대한 게시글을 다룬 블로그 감보 90 블로그를 참고하였는데요. 방주 지령에서 영웅의 속성 및 티어보다 중요한 것은 다른 영웅과의 시너지 효과입니다. 아래에 더욱 자세히 다루도록 할게요.

 

방주지령 등급표를 참고하실 때 위에서 0 티어 (T0) 아래로 갈수록 낮은 등급임을 뜻하는 것이고요. 가장 상단에는 영웅의 속성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추천 암덱

위 공유드린 방주지령 등급표를 참고하시면 암흑 속성 0 티어에 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헬라를 뽑아 구성할 수 있는 암 덱은 아래 추천드립니다.

 

무자본 덱

  1. 딜러 = 헬라 / 보조 딜러 = 드라큘라 / 탱커 = 타마모노마에
  2. 딜러 = 헬라 / 보조 딜러 및 디버프 = 하데스 / 탱커 = 타마모노마에

 

고자본 덱

  • 딜러 = 헬라 / 보조 딜러 = 츠크요미 / 탱커 = 타마모노마에 또는 모리안

 



 

추천 화덱

화염 속성은 거의 모든 할만한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있는데요. 방주지령에서 화덱을 키우고 싶으신 분들은 리세마라 진행이 조금 수월할 것 같네요. 등급표를 참고하시면 화덱의 메인 딜러는 조금 낮은 티어입니다.

 

무자본 덱

  • 딜러 = 기린 / 보조 딜러 = 프로메테우스 / 보조 딜러 = 로키

 

고자본 덱

  • 딜러 = 회화 / 보조 딜러 = 로키 / 보조 딜러 = 기린 또는 봉황

 


이외에도 수덱 및 토속 덱, 지진 덱 등이 있는데 별로 추천드리는 덱은 아닙니다.

 

방주 지령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위 등급표를 참고하여 리세마라로 화덱 또는 암덱의 영웅을 가지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방주지령 등급표 및 리세마라를 위한 덱 구성 추천을 드렸는데요. 앞으로 조금 더 플레이해보며 방주지령에 대한 공략 및 팁이 있다면 또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댓글